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윗집 아기가 인사하고 말 건 목적.JPG

아카이빙/gif

by 덱스트 2020. 7. 15. 18:43

본문

 

 

우리 아파트 사는 애도 자기 체르니 100번 들어갔다고 자랑함

 

우리학원애들도 저래ㅋㅋㅋㅋ괜히 지 말 하기전에 쌤 머리잘랐어요 이런거 물어봄

 

저럴땐 난 개오바쌈바 떨면서 와 1등이라고? 세상에 얼마나 빨리 달린거야~~~ 이러면서 호들갑 떨어줌ㅋㅋ 그럼 되게 뿌듯해해...

 

우리라인애기는 자전거샀다고 자랑하던데 평소에 인사 잘 안하는데 갑자기 말걸더니 아빠가 자전거사줬어요

 

나도 전에 놀이터에 있는데 초딩 남자애기가 스몰토크하더니 자기 손에 있던 장난감 슥 보여주면서 이건 마트에서 못사는거라고 인터넷에서 산거라고 은밀히 자랑하는거 들은적 있음

 

지인 딸이 초등학교 입학한다길래 선물사줬는데 그거 받더니 하는 말이 내가 상을 두개나 받아서 선물을 많이 받는건가??(어린이집에서 상2개받음) 라고 하더래ㅋㅋㅋㅋ

 

저나이에는 그냥 달리기 1등했어요 바로 말해도 귀여운데 본인 하고싶은 말 먼저 대뜸 안하고 빌드업 쌓는거 너무 똑똑하고 귀엽다ㅜㅜㅜ ㄹㅇ 사회성 갑

 

저 달리기 1등 한 얘기 꺼내기까지 얼마나 두근두근했을까 애기들 말 거는 거 넘 귀여워ㅠㅜ

 

난 대학생 때 과탑 먹고도 온 동네 자랑하고 싶었다. 성인이라는 건 서러운 일이야. 큰소리로 자랑도 못하고 ㅠ

 

나도 얼마전에 엘베탔는데 애기가 인사하길래 내가 안ㄴㅕ..입떼자마자 자기 작년보다 키커서 15번이라고 숨도 안쉬고 자랑함 키 순서대로 번호 정하나봐ㅋㅋㅋㅋ그래서 좋겠네~하니까 네 좋아요!그랬어ㅠ

 

우리 조카랑 똑같네 ㅋㅋ 방문 콩콩 두드리고 와서 이모 모해?하면서 말걸다가 본론은 자기자랑 ㅋㅋ 학교 급식에 김치나왔는데 다 먹었다 등등 ㅋㅋ

 

나도 시내버스에서 어떤 7~8살쯤 돼보이는 애기가 홱 뒤돌아보더니 용돈받았다고 만원짜리 보여줌ㅋㅋㅋ 가는내내 우헤헤 거리던뎈ㅋㅋㅋ기여워

 

우리 아파트에 애기는 엘베안에서 기승전 없이 한손 쫙 펴고 저는 다섯살이에요 하고 다님 ㅋㅋ

 

아 귀여웤ㅋㅋㅋ 스몰톸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 본론 꺼내기 위한 여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ㅠㅠㅠㅠ 진짜 애기들 본론말하기전에 이것저것 스몰토크 시도하는거 넘 사랑스러움ㅋㅋㅋ큐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 애들 자랑하는거 진짜 귀여움 얼굴에 한가득 뿌_듯이 있어서 진짜 리액션 잘해주면 더씐나서 막 작년에 뭐했고까지 자랑하는거 졸귀왕귀야

 

 

관련글 더보기